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공지능 카카오톡 챗봇 아숙업(AskUp)을 이용하여 궁금하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오숲

by 풍경쌤 2024. 1. 9. 12:19

본문

728x90
반응형

 

 

 

궁금한 것은 무엇이든

척척 대답해주는 똑똑한 비서 한 명 쯤

항상 곁에 있다면 좋겠지요.

 

카카오톡 친구 인공지능 챗봇 아숙업(AskUp)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숙업(AskUp)이 뭐죠?

 

 

 

 

아숙업에게 아숙업이 뭐냐고 물어봤더니

아숙업(AskUp)이 답변을 해 주네요.

 

 

 

스마트폰이 보편화되면서

실생활의 대화 창구가 된 카카오톡에서

친구와 대화하듯

언제든지 궁금하면 물어볼 수 있는

든든한 친구가 생겼습니다.

 

 

 

궁금할 때 언제든지 묻기만 하면

1분도 채 안되어 대답을 해 주니 편리하기 이를 데 없습니다.

길찾기에도 활용하니 자세하게 잘 가르쳐 주네요.

 

 

 

용산역에서 경복궁 가는 대중교통을 알려달라고 했더니

1분도 채 걸리지 않았는데 아숙업이 이렇게 자세히 알려주네요.

 

3번 택시 이용 방법에서

<택시 기사에게 "경복궁으로 가주세요"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빵 터졌네요^^

 

챗봇이라 딱딱하고 건조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런 위트있는 대답도 하네요^^

 


오늘은 눈이 와서 빙판길 미끄럼 방지 꿀팁을 알려달라고 톡을 했어요. 

 

친절한 아숙업

조목조목 자세하게도 알려주네요.

 

 

빙판길에서 미끄러지지 않기 위해 몇 가지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아숙업이 알려준 빙판길 미끄럼 방지 꿀팁

1. 철저한 안전운전: 속도를 줄이고, 급정거나 급회전을 피하며, 안전거리를 유지하세요.

 

2. 겉표면에 그립 강화: 미끄러질 수 있는 겉표면에 모래, 소금, 모래통 등을 뿌려서 그립을 강화할 수 있어요.

 

3. 미끄러지지 않는 신발: 미끄럼방지 기능이 있는 신발을 착용하세요. 신발 밑창에는 미끄럼방지 소재가 사용된 것이 좋아요.

 

4. 앞차와의 거리 유지: 빙판길에서는 앞차와 충돌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5. 브레이크와 가속 조절: 브레이크와 가속을 부드럽게 조절하여 차량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 빙판길 주행 경험 쌓기: 빙판길 주행에 익숙하지 않다면, 안전한 곳에서 연습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꿀팁을 참고하여 빙판길에서 안전하게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위의 6가지 꿀팁을 아숙업이 1분도 채 안되어 알려줍니다.

 

 

고마움을 표시했더니 

겸손한 답변도 보내주네요.

 

어때요!

좋은 친구로 곁에 두고 무엇이든 물어보고 싶지 않나요?

아숙업의 장점은 무엇보다

우리의 가장 활발한 대화창구인 카카오톡을 이용한다는 점이에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