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요 고향의 봄 오카리나 연주 | 나의 살던 고향은

힐링영상&음악

by 풍경쌤 2022. 3. 30. 16:36

본문

728x90
반응형

동요는 나를 어린 시절로 돌아가게 하는 힘이 있다.

 

동요를 들으면 동요를 부르던 어린 시절의 내가 된다. 

 

봄이면 생각나는 동요, 어디에선가 흘러나오면 나도 모르게 따라 부르며 행복했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는 동요

 

나의 살던 고향은 꽃피는 산골

복숭아꽃 살구꽃 아기 진달래~♬

 

고향이 꽃피는 산골도 아니었건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마음의 고향 같은 풍경을 떠올리게 한다.

 

 

동요 고향의봄

 

 

 

 

 

#고향의봄 #고향의봄_동요  #나의살던고향은 #고향의봄_오카리나연주 #오카리나연주

동요 고향의 봄
이원수작사/ 홍난파작곡

나의 살던 고향은 꽃 피는 산골
복숭아꽃 살구꽃 아기 진달래
울긋불긋 꽃-대궐 차린-동네
그 속에서 놀던 때가 그립습니다

 

 

 

 

 



힘들고 외로울 때 떠오르는 곳!
어머니의 품처럼 포근한 고향이지요!
고향의 봄은 언제나 아름다웠지요.
고향의 봄 부르며
추억 속의 고향을 그려보세요.

산천이 울긋 불긋 꽃 대궐을 차린
고향의 봄은
우리에게 가장 아름답고
정겹고 소중한 에너지입니다.

 

 

 

 

 



오카리나연주
MusicOnOcarina 출처 : https://youtu.be/ohz41-KCJjE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