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월 여름철 무더위 인사말 이미지 장마철 안부 문자 & 7월 좋은 시

인사말카드

by 풍경쌤 2024. 6. 30. 21:20

본문

728x90
반응형

 

올해는 더 더운 여름이 될 거라고 하지요.

지난여름도 만만치 않았던 것 같은데요!

9월까지 30도를 웃도는 기온으로

우리를 힘들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폭우로 인한 피해와 사건, 사고들도 아직 채 해결되지 않은 채

또 장마철에 접어들었습니다.

 

벌써부터 피해가 속출하는 장마에

얼마나 힘든 여름이 될지 생각하면 걱정스럽지만,

슬기롭게 이 여름을 이겨내면 좋겠습니다.

푹푹 찌는 더위와 습한 기온에

불쾌지수는 점점 높아 가겠지만,

 

그럴 때일수록 우리...

서로에게 조금 더

배려하고,

이해하고,

참아내고,

종종 안부도 전하면서

여름 무더위 잘 이겨내면 좋겠습니다.

 

오숲지기 풍경쌤

 

 
 

 

 

풍경쌤의 7월 인사말 안부 이미지 @o_soop

 

 

여름은......

 

지칠 때

잠시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한 계절입니다.

 


 

풍경쌤의 7월 인사말 안부 이미지 @o_soop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엔

수분 공급을 잘 해야 합니다.

더위 잘 이겨 내시고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풍경쌤의 7월 인사말 안부 이미지 @o_soop

 

 

올 초복은 7월 15일이네요.

진국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풍경쌤의 7월 인사말 장마철 안부 이미지와 @o_soop

 

 

장마철에 접어 들었네요,

습하고 후덥지근한 일기에

쉽게 지치고, 불쾌지수도 오르겠지만

서로 조금 더 배려하고,

이해하고,

참아내고,

종종 안부도 전하면서

장마철 무더위 잘 이겨내면 좋겠습니다.

 

 

 

 

풍경쌤의 장마철 안부 인사 이미지 @o_soop

 

 

장마철 호우에 

비피해 없기를 바랍니다.

 

 

 

풍경쌤의 장마철 안부 인사 이미지 @o_soop

 

 

 

 

 

 

 

 

 

여름철 무더위 건강법도 꼭 기억하세요!

물 충분히 마시기

야외 활동 자제하기

시원한 그늘이나 실내에서 휴식을 취하기

 

 

 

 

 

 

여름 일기

이해인

여름엔

햇볕에 춤추는 하얀 빨래처럼

깨끗한 기쁨을 맛보고 싶다

영혼의 속까지 태울 듯한

태양 아래 나를 빨아 널고 싶다

여름엔

잘 익은 포도송이처럼

향기로운 땀을 흘리고 싶다

방울마저도 노래가 될 수 있도록

뜨겁게 살고 싶다

여름엔

꼭 한번 바다에 가고 싶다

바다에 가서 오랜 세월 파도에 시달려 온

섬 이야기를 듣고 싶다

침묵으로 엎드려 기도하는

그에게서 살아가는

법을 배워오고 싶다

 

 

 

 

 

여름 단상

이해인

아무리 더워도 덥다고

불평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차라리 땀을 많이 흘리며

내가 여름이 되기로 했습니다

일하고 사랑하고

인내하고 용서하며

해 아래 피어나는 삶의 기쁨 속에

여름을 더욱 사랑하며

내가 여름이 되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기도하며

여름을 시작하는 삶의 기쁨

 

 

 

 

 

 

여름밤

정호승

들깻잎에 초승달을 싸서

어머님께 드린다

어머니는 맛있다고 자꾸

잡수신다

내일 밤엔

상추잎에 별을 따서 드려야지

 

 

 

 

 

 

지칠 때 

잠시 쉬어가는 여유도 잊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