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경쌤의느린여행

경춘선 타고 가볼만한곳 가평 자라섬 꽃축제 남도 꽃정원 꽃길 걸어요

728x90
반응형

선홍색 꽃양귀비에 취하고,

보랏빛 향기 라벤더 향에 취하고,

즐겁고 행복한 분위기에 취하고,

향기로 피어난 천만송이 꽃 향기 가득한 #가평자라섬 남도 꽃정원 다녀 왔습니다.

 

 

 

혼자 다닐 때에는 대중교통이 빠르고 좋아요.

경춘선 ITX청춘열차 타고 가평역에 내려서 약 15분 걸으면 자라섬입니다.

 

가평역

 

 

자라섬 남도 꽃정원 가는 길~

 

자차로 올 때에는 남도까지 쭈욱 차로 들어갈 수 있지만,

이 길도 뷰가 좋아서 걸어도 좋습니다.

 

 

 

 

탁 트인 시원한 풍경이 한 폭의 그림 같은 길에서는 자꾸만 걸음을 멈추게 됩니다.

 

 

 

 

북한강 물 위로 놓인 경춘선

가평은 특히 산수가 아름다운 곳이다 보니

볼거리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은 곳이랍니다.

 

경춘선

 

 

잔잔히 흐르는 강물 위에 띄워놓은 꽃배도 이뻐요^^

 

급 떠오르는 아이디어!

 

자라섬에서 꽃배를 탈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어떨까요?

 

연인들에게 인기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가평군 관계자 여러분 보시면 참조하세요!!

 

 

 

자라섬 꽃배

 

 

 

꽃축제 기간(  ~25일까지)에만 입장료가 있네요.

입장료 5,000원은 가평사랑상품권으로 교환을 해 주니까 그냥 무료인 셈이지요^^

가평에 왔으니 5,000원 정도는 소비하고 가도 좋지 않겠어요?

 

가평 자자라섬 남도

 

728x90

 

남도 가는 길은 꽃분홍 페튜니아 꽃길입니다.

 

 

 

가평 자라섬 남도 꽃정원 포토존

강을 바라보며 그테를 타는 인증샷을 남기는 핫플이죠^^

 

 

 

 

남도는 지금

선홍색 꽃양귀비에 취하는 꽃길이 드리워져 있답니다.

 

 

 

 

 

걸음마다 꽃이니 취할 수 밖에 없네요^^

 

 

 

꽃길을 걷는 사람들

 

하얀 안개꽃길을 만들어 놓아

더 예쁜 길이 되었네요^^

 

 

 

꽃밭에 앉아 사진을 찍는 사람들

 

 

 

 

꽃길로만 걸으세요~

라는 말이

왜 있는지 알 것 같아요.

 

 

반응형

 

 

 

보랏빛 향기 물씬 풍기는 라벤더 꽃밭은 여인들의 천국이 되었네요^^

 

 

 

 

 

자라섬 남도 전망대에서 바라보면 꽃으로 만든 지도도 보이고 호랑이도 보여요.

 

 

 

 

 

 

군데군데 쉼터도 있어서

간식 준비해 가서 먹을수도 있어요.

 

 

 

 

남도 끝까지 오면 남이섬으로 가는 선착장이 있어요.

 

예전에는 남이섬에서 자라섬으로 오는 배 편은 있었지만 자라섬에서 남이섬으로 가는 배편은 없었는데, 

이번에 왔더니 자라섬에서 남이섬으로도 갈 수 있게 되었네요.

 

 

 

선박 이름이 나미호네요^^

 

 

 

 

 

강 가로 나오니 노란 꽃들이 참 예쁘네요.

예년에는 보지 못했던 캘리포니아 양귀비라고 해요.

 

 

 

소나무 언덕으로 올라오면

탐스러운 수국도 있답니다.

 

북한강과 소나무가 배경이 되는

탐스러운 수국 포토존에서

사진 한 장 찍어봐야죠^^

 

 

 

 

 

 

자라섬 남도 꽃정원의 느낌이 전해지셨나요?

 

아래 영상으로 보시면 

가평 자라섬 남도의 꽃길을 걸으실 수 있어요^^

 

같은 곳을 가도

남편과 저는 다른 곳을 다녀온 듯 합니다.

 

무슨 뜻인지 영상을 보시면 알거에요.

 

 

내가 다녀온 가평 자라섬

 

 

 

 

 

남편이 다녀온 가평 자라섬 유튜브 영상

 

 

 

 

 

언제 가도 아름다운 가평 자라섬 꽃정원에서

하루의 행복을 누려보세요~^^

 

 

 

 

728x90
반응형